BEAUTY 보드랍고 촉촉하게! 추천 핸드크림 5

겨울철 건조하고 거친 손을 위해 탄생한 핸드 케어 제품.

2023.01.20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L:ABRUKET
묽은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을 남기지 않는 리쥬브네이팅 핸드 세럼. 건조해진 손에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브라운 알개 활성 성분뿐 아니라 비타민 C를 함유해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갖췄다.

30ml 6만5000원.

 

ORIBE
미세한 부석 입자와 아몬드, 보리지 오일을 함유해 각질 제거와 보습관리를 동시에할 수 있는 코트다쥐르 리파이닝 핸드 스크럽. 상큼한 레몬과 재스민 향이 오래 남아 기분 전환용으로도 좋다.

100ml 6만9000원

 

LUSH
진한 아보카도 오일과 망고 버터를 함유한 레모니 플러터 큐티클 버터는 쉽게 무르지 않는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피부가 빠르게 촉촉하고 부드러워진다. 큐티클뿐 아니라 팔꿈치, 발꿈치 등에도 사용 가능하다.

50g 1만9000원

 

EDINBURGH
럭셔리 넘버원 솔리드 핸드크림 바의 주성분인 비즈왁스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라벤더, 오렌지 등 천연 오일의 향이 은은하다. 5가지 컬러의 고급스러운 틴케이스에 담겨 선물용으로도 제격.

50g 3만원.

 

L’OCCITANE
고체 비누를 얇게 자른 파우더 조각을 알루미늄 용기에 담은 시어 버베나 포켓 솝.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로 크기가 작아 휴대성이 좋으며 야외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어버터를 5% 함유해 손을 씻은 후에도 촉촉함이 오래간다.

18g 1만8000원.

 

 

 

 

 

 

더네이버, 뷰티제품, 보습
CREDIT

EDITOR : 이영진PHOTO : 민경환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