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올 가을에 주목할 3가지 가구

가을에 어울리는 가구

2022.09.23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DEPADOVA

리아 컬렉션의 대표 브랜드 ‘데파도바’에서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와 협업한 ‘폴 스미스+데파도바 에브리데이 라이프 컬렉션’을 선보인다. 폴 스미스는 미드나이트 블루, 브릭 레드, 주조색인 라임 그린 컬러를 가구에 적용했으며, 소파의 외부 커버는 햄프, 내장재는 케이폭과 재생 깃털 등을 활용해 친환경 제조 공법으로 만들었다. 

 

 

 

 

CARL HANSEN & SON

110년 전통의 ‘칼한센앤선’에서 세계적 건축가 빌헬름 라우리첸(Vilhelm Lauritzen)이 1956년에 만든 ‘VLA26 베가 체어’를 클래식 컬렉션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빌헬름 라우리첸의 건축물인 베가 콘서트홀에서 사용하던 의자를 재해석한 것. 좌석과 등받이의 정밀한 덮개 부분이 세련된 느낌을 주며, 기존에 비해 전체 크기가 줄어들어 별도의 덮개 커버 없이 오크의 촉감을 제대로 누릴 수 있다. 

 

 

 

 

SKAGERAK

1976년 덴마크에서 설립된 친환경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 ‘스카게락’을 소개하는 자리가 한남동 프리츠한센 라운지에서 열렸다. 사람과 지구를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제작하는 스카게락은 수세대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 벤치, 체어, 데이베드, 스툴 등을 선보인다. 

 

 

 

 

 

 

 

 

 

 

더네이버, 라이프스타일, 가구

CREDIT

EDITOR : 이영채PHOTO : 각 브랜드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