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ECH 흐트러짐 없이 정교한 오피스 스타일

24시간이 모자란 주중, 흐트러짐 없이 정교한 오피스 스타일.

2021.11.23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LEXUS, NEW ES

렉서스를 상징하는 모델로 첫손에 꼽히는 차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다. 편안한 승차감과 뛰어난 정숙성, 넓은 실내 공간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온 ES에서 9월 말 새롭게 출시한 차량은 7세대 ES의 부분 변경 모델. 9월 마지막 주 서울 양재동에서 경기도 용인을 오가며 새롭게 달라진 ES의 진면목을 체감할 수 있었다. ‘뉴 ES 300h’의 외관은 ‘L-셰이프’ 유닛의 프런트 그릴로 와이드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이그제큐티브’와 다이내믹한 주행을 위한 스포츠 패키지를 의미하는 ‘F 스포츠’ 모델은 직사각형 LED 헤드램프로 변화를 주었다. 주간 주행등과 프런트 방향 지시등은 더욱 입체적으로 다듬어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운전석에 앉으니 장인의 손을 거쳐 꼼꼼하게 완성한 인테리어가 한눈에 들어왔다. 터치스크린을 적용한 12.3인치의 모니터는 이전보다 112mm 앞으로 둬 조작이 더욱 편해졌다. 고속도로에서는 감지 범위가 확대된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 커브 감속 기능을 추가한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긴급 조향 어시스트 기능이 도움이 되었다. 넉넉하지 않은 주차장에서는 전후방 사물과 보행자까지 감지하는 주차 보조 브레이크, 차량 주변의 장애물을 확인할 수 있는 파노라믹 뷰 모니터가 유용하다. 

 

 

 

1 GIVENCHY 카프스킨에 볼드한 ‛G’ 링크 체인을 결합한 벨트 가격 미정.
2 VALENTINO 양가죽으로 아우트라인 디테일을 더한 부클레 코트 600만원대. 
3 MICHAEL KORS 볼드한 체인 링크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첼시부츠 40만원.

 

 

 

4 ACNE STUDIOS 블랙 스티치 포인트의 크롭트 풀오버 가격 미정. 
5 SPORTMAX 부드럽고 가벼운 버진울 혼방 소재의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팬츠 90만원대.
6 MOYNAT 팔라디움 잠금장치와 은은한 레더 컬러가 어우러진 리무진 백 가격 미정. 
7 CHANEL 리본에서 영감을 받은 주얼리로 화이트 골드에 60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루반 컬렉션 네크리스 가격 미정. 

 

 

 

 

 

 

 

 

 

더네이버, 자동차, 카&스타일

 

 

CREDIT

EDITOR : 이영채, 김재경PHOTO : imaxtree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