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맑은 향을 담은 제품들

힘들여 청소하지 않아도 깨끗한 기분을 느끼고 싶을 때 꺼내보는 맑은 향을 담은 제품들.

2021.05.31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MARC JACOBS 산딸기와 클레멘타인 껍질로 스파클링 노트를 완성하고, 앰버와 풀이끼, 그리고 머스크를 통해 촉촉히 젖은 잔디의 신선함을 느끼게 한다. 비 내리는 날의 선선하고 맑은 정취를 상상하면 된다. 스플래쉬 레인 100ml 8만원.

 

 

 

 

ESTEE LAUDER 매그놀리아의 꽃잎에서 탄생한 벨벳 향이 감각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여기에 시더우드, 샌들우드, 그리고 일루미나 머스크를 담아 따뜻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더했다. 뷰티풀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 스프레이 75ml 13만2000원대.

GIVENCHY BEAUTY 활기차고 자유분방한 향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풍부한 장미꽃 향을 남긴다. 맑고 깨끗한 동시에 생기 넘치는 매력을 지닌 향을 담은 보디로션.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바디로션 200ml 6만7000원대.

BURBERRY 플럼 블로섬과 시트러스 향, 그리고 섬세한 피어니의 꽃잎이 어우러져 머리카락을 흐트러뜨리는 산들바람같이 부드럽고 실키한 느낌의 향을 만들어냈다. 허 블러썸 오 드 뚜왈렛 100ml 16만8000원.

 

 

 

 

EXNIHILO 레몬과 오렌지의 상쾌한 향이 피부에 은은하게 남아서 자꾸만 코를 파묻고 싶어지는 향수. 파리의 봄이 연상되는 신선하고 부드러운 향이 특징이다. 콜론 352. 50ml 28만원.

LE LABO 아기 피부에서 맡을 수 있는 향처럼 순수하고 여린 머스크에 달콤한 사과와 배의 과즙을 더해 부드럽고 순한 향을 완성했다. 암브레트9. 50ml 24만8000원대.

ACQUA DI PARMA 활기 넘치는 바질, 레몬과 베르가모트의 향에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가 이어지고 주니퍼와 앰버, 시더우드의 깨끗하고 투명한 잔향으로 마무리되는 향수. 지중해의 맑은 바다 위 햇살이 부서지는 무드를 향에 고스란히 담았다. 미르토 디 파나레아 오 드 뚜왈렛 150ml 23만원.

 

 

 

 

JO MALONE LONDON 풍성한 거품과 감미로운 향을 통해 샤워하는 순간을 감각적으로 만들어주는 보디 워시. 페어와 프리지어 향이 샤워하는 순간부터 피부를 은은하고 포근하게 안아준다.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바디 앤 핸드 워시 100ml 3만3000원.

HUXLEY 모로코의 정원에서 느껴지는 바닷바람과 풀 향을 온전히 품고 있는 보디 워시.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를 매끈하고 향기롭게 감싸준다. 바디 워시; 모로칸 가드너 300ml 3만8000원.

 

 

 

 

LUSH 막 빨래를 마친 수건에서 느껴지는 보송한 감촉을 향에 담았다. 라벤더의 부드러운 향이 샤워하는 시간마저 포근하게 감싸준다. 슬리피 샤워젤 520g 6만2000원.

 

 

 

 

BYREDO 프랑스어로 화이트를 뜻하는 단어, 블랑쉬라는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하얀 코튼 시트에서 풍기는 순수한 향에서 영감을 받은 깨끗하고 투명한 향을 담았다. 블랑쉬 오 드 퍼퓸 50ml 23만원.

GIVENCHY BEAUTY 부드럽지만 강한 향을 지닌 목련의 맑은 느낌을 우드와 머스크 계열의 향으로 표현해낸 향수. 재스민과 로즈 향을 혼합해 부드럽고 반짝이는 무드를 자아낸다. 달리아 디방 오 이니시엘 오 드 뚜왈렛 50ml 12만원대.

 

 

 

 

 

 

 

더네이버, 뷰티, 향

CREDIT

EDITOR : 김주혜PHOTO : 김도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