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름다운 겨울밤을 향해 축배를!

‘아름다운 시절’을 향한 축배에 걸맞은 샴페인. 달콤하고 부드러운 발렌타인의 싱글몰트.

2023.12.01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Perrier-Jouët

아네모네가 보틀을 감싸는 페리에주에의 아이코닉 샴페인 ‘벨 에포크’. 섬세하고도 향긋한 흰 꽃의 아로마가 지배적인 가운데 시트러스, 서양배, 그리고 캐러멜과 꿀의 풍미가 균형을 이룬다. 프랑스 낭시에서 아르누보 양식을 선도한 공예가 에밀 갈레의 아네모네가 ‘아름다운 시절’을 찬미하는 듯하다. 가격 미정. 

 

 

 

 

Ballantine’s

블렌딩의 묘미를 증명해온 스카치위스키, 발렌타인. 그중 글렌버기 싱글몰트는 발렌타인 블렌드의 중심과도 같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8년’은 잘 익은 사과와 붉은 베리의 향, 오렌지, 꿀의 풍미가 어우러진 싱글몰트 위스키로,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감미로운 향이 긴 여운을 남긴다. 32만원대.

 

문의 02-3466-5700

19세 이상의 법적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콘텐츠입니다.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브랜드명 발렌타인 제조국 스코틀랜드 수입업소 (주)페르노리카코리아

 

 

 

 

 

 

 

 

더네이버, 라이프스타일, 홀리데이 기프트

CREDIT

EDITOR : 박지형PHOTO : 각 브랜드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