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감각적인 패키지를 선보이는 브랜드들이 등장했다. 닥터 그루트는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앙리 마티스의 작품에서 착안한 하트 모티프의 ‘닥터그루트 애딕트 하트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키치한 무드의 프리메라 ‘히어로즈 시너지’는 일러스트레이터 샘바이펜과의 만남으로 완성됐다. 브랜드의 마스코트 수달을 재해석한 캐릭터와 독창적인 그라피티 아트가 특징이다.
더네이버, 뷰티, 컬래버레이션
CREDIT
EDITOR : 이영진PHOTO : 각 브랜드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